축구영상 모음 :: [FA컵 4강] 대구 변병주 감독 '우리도 겨울에 축구한다'


“대구 팬들이 겨울에도 대구가 경기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했는데, 이번 FA컵 준결승을 통해 그 소망을 들어줄 수 있게 됐습니다.”

대구 FC의 변병주 감독이 오늘(17일) 오후 제주도에 위치한 펄호텔에서 열린 ‘2008 하나은행 FA컵’ 4강전 공식 기자회견에서 겨울에도 축구를 보고 싶다는 대구 팬들의 소망을 들어줄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변병주 감독은 “우리 팬들은 팀이 모든 대회에서 조기 탈락해 겨울에 축구를 보는 것이 소원이었다. 이번에는 팬들의 소원을 들어줄 수 있게 됐다.”라며 4강 진출에 대한 기쁜 마음을 전했다.

이어 변병주 감독은 “우리는 대구의 사상 첫 우승을 위해 제주에 왔다. 새로운 역사를 쓸 것이다.”라고 말하며 우승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또, 변병주 감독은 비록 포항이 강팀이지만 대구도 준비를 마쳤다며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변병주 감독은 “포항은 강팀이다. 그러나 우리도 우승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우리 팀은 공격적인 경기를 보여주는 팀이다. 비록 후반기에는 조금 부진했지만 지금은 선수들의 컨디션도 좋다. 공격적인 축구로 승리하겠다.”라고 말했다.

대구 FC와 포항 스틸러스의 준결승 두 번째 경기는, 내일 오후 2시 제주 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다.

[축구공화국ㅣ제주=손병하 기자] bluekorea@footballrepublic.co.kr
Posted by 인유사랑
,